2026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 주관 "영적 대각성 집회" 로 모였습니다.
서울남노회는 가리봉교회에서 많은 목회자, 성도님들이 함께 모여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너는 부르짖으라"는 제목으로 홍일남 목사님(총회 선교위원장)께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우리 교회는 담임목사님과 당회원들이 함께 참석하셨고,
각 성가대에서 많은 분들이 연합성가대로 아름다운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개인과 가정을 위해, 교회와 다음 세대를 위해, 교단과 선교(하나님 나라)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이번 영적대각성 집회를 통해 교단과 교회, 성도들 모두가
생명의 길로 돌이키고, 참회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